티스토리 뷰

개대충 찍었음 걍 백업용

쭉 갱신됩니다~

갱댄스조만 만들 생각이었는데 남는 바디랑 옷이 좀 있어서 죠르노도 슬쩍 해줬다 근데 신발이 없음 ㄱ-

 

 

란차랑 죠르노가 정말 앞머리 그림자 때문에 예쁘게 찍기 어려움
미스타 헤어파츠를... 사줬다 다이치나 아오미네 헤어파츠를 원했지만 비싸고 매물도 없어서 아카아시로 해줬는데 생각보다 잘 어울림

 

기존에 있던 파우치가 넷이 들어가긴 좀 작은 것 같아서 약간 큰 걸 새로 사줫다

 

곰인형이 세 개라서 죨노한텐 못 들려줌...

 

죨노 신발이 왔는데... 생각한 느낌이랑 달라서 안 어울리길래...

 

푸고랑 바꿔줬음 근데 푸고한테도 썩 어울리는 느낌이 아니네... 하 좀 더 짧을 줄 알았는데ㅠㅠ

 

오늘은 오비츠 모임을 가졋다
오늘의 베스트컷 (배경에 타장르 친구들이 찍혀 가려주엇습니다)
민초컵케익과 함께. 이 네 명 구현했더니 제일 좋아하는 3인조합 두 팀을 맘대로 배치할 수 있어서 즐겁다

 

블레이저 벗겨본 푸고
왤케 귀엽게 생긴거임? 어이없네...
짜리몽땅한 팀내 맏이들
창문이 깨끗하면 더 예쁘게 찍혔을텐데 아쉬웠다

 

주문했던 란차 옷이 드디어 왔다. 좀 과한가 싶긴 하지만 귀여움ㅋㅋㅋㅋ 근데 후드티라 역시 멜빵 구겨넣기는 힘들어서... 그냥 있던 반바지 입혀줌. 이렇게 남는 옷이 늘어나는 거구나...

 

가성비 온실을 만들어주었다... 정말 생각보다 너무 예쁘고 만족스럽다

https://twitter.com/No_5_body/status/1518221841168756737?s=20&t=zed_U6PZDs3bop9mr-dPmw

 

트위터에서 즐기는 행복한 : 노바🌻

“#노바솜솜 🦋 내가 보려고 만드는 10깅 전용 온실 제작방법”

twitter.com

위 트윗 참고하여 만들었습니다

 

왜요 제가 부차라티랑 아바키오까지 오비츠 만들고 싶어진 사람으로 보이시나요?
근데 옷이 없어서 아무거나 주워입혀둔 사람으로 보이시나요?

 

신파시오네 분위기의 가구를 팔길래 사줫습니다 근데 발판이 잘못 와서 다시 보내주신다구 함. 죠르노 책상 사주고 싶은데 마땅한 걸 못 찾아서 고민중... 분위기 맞춰 옷도 바꿔주고 싶은데(특히 미스타;) 정말 돈이 많이 드는 취미라 눈물난다

 

받았다~

 

지인 만나러 나갈 때마다 한 번 씩 외출 시켜줌

 

개맛있는 수플레케이크와 함께 찍은 푸고

 

적폐옷을 사줬어요
적폐해석 당해서 빡친 푸고
검은색이니까 미스타 입혀보라는 추천에 입혀봤다가 너무 안 어울려서 당황하고
죠르노도 함 입혀봤는데 너무 귀엽지만 역시 죨노한테 후드는 좀 안 어울리나 싶엇다
표정파츠 바꿔주니까 나름 귀여워짐 적폐옷은 푸고와 미스타에게 입히는 것으로

 

리락쿠마 식완을 선물받았다 넘귀여워
세 사람을 한 번에 찍는 건 정말 힘들구나

 

푸고 옷을 만들어줄 생각이었는데... 색도 그렇고 핏도 그렇고 생각한 거랑 너무 달라서 맘에 안 드네 ㅠㅠ

 

홍머 투어한 호위팀
자꾸만 포크를 들려주고싶은 녀석
부차라티 옷이 도착했습니다
푸고 넥타이도 만들어줬는데...(신발: 아바키오거 빌림) 영 어설퍼서 걍 만들어서 파는거 새로 하나 주문함
옹기종기 모인 정수리가 귀여워서 찍었다 미스타는 미스타 머리도 아니지만(ㅋㅋㅋㅋ

 

...........아바키오 미스타 부차라티 신장키트 끼워줌(셋이 나눠서...) 진짜 생각보다 개힘들었다.... 신장키트만 간 게 아니라 이것저것 해줄 일이 많아서...
종아리는 아바키오 허리는 미스타 허벅지는 부차라티 줬는데 허리를 바꿔줬더니 얘가 오른쪽으로 몸을 꺾지를 못하게 돼서 조금이라도 매끄럽게 만드려고 억지로 꺾어둔 현장
미션컴플리트했으니 그들이 있어야할 자리로 돌려보내 주었어요 걍 예쁜 온실로 꾸밀 생각이었는데 전원 구현하게 되면서 그런 자리가 되었다...

 

신장키트용 바지로 갈아입혀주엇습니다

 

너무 푸고거같은 딸기무늬 수영복을 봐서 사줌ㅋㅋㅋㅋ 귀여운데 오비츠 몸통이 너무 빈약해서 아쉬움..
끼워팔던 파란 수영복은 역시 미스타 줘야겟지?하고... 근데 둘만 해주기 또 아쉬우니까 란차도 수영복 사줘야함... 돈 계속 쓰네...

 

빈약한 상체를 후드티로 가려주기
후드랑 같이 산 옷인데 음... 생각보다 안 어울려
흰 바지도 잘 어울리는 부차라티
딱히 어울리는 배경은 아니지만 그냥 조명이 예뻐서 찍음

 

부차 넨도에 웃는 파츠가 없고 푸고 넨도에 한심해하는 파츠가 없는게 너무 아쉬워서 데칼용으로 민얼굴 파츠를 샀다 근데 피부색이 묘하게 다름...
바지 덜 올려준 상태길래 끝까지 올려줌 귀엽구만~
부차 미스타 조합 보고싶어서... 미스타 옷을 갈아입혀주는데 이런 멀끔한 걸 입혀도 되나(?) 이런 생각이 자꾸 드는... 그래도 어느 정도 분위기를 맞추고 싶어서 갖고있는 것 중에 좀 깔끔하면서 미스타한테 어울릴 것 같은거 입혀줌

 

 

부차라티 무제한쓰다듬제공거짓말사건

 

 

란차 여름옷 사주는 김에 푸고 로브도 사주고
사은품 금액 맞추려고 미스타 비니도 사줌ㅋㅋㅋ 이건 겨울에 씌워야지

 

해변 이미지 프린트해서 붙이고 싶었는데 집에 컬러프린트가 없어서 그냥 휑~

 

에이드 소품 사줬다!!! 넘 귀여움... 맥주는 덤으로 껴주신듯 하다
딸기에이드 디테일이 넘 귀엽습니다

 

푸고 넨도를 하나 더 샀다는 소식인데요...

 

딸기넥타이(허술함) 구현 완.

 

귀여워...:)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푸고

 

푸고만 데리고(아무래도 다 데려가긴 좀 부담스러워서,,) 호캉스를 다녀왓습니다

 

클레이 커미션을 넣었어요^_^ 넘넘 귀여운 딸기케이크
딸케랑 같이 서비스로 받은 딸기라떼?

'덕질 > 죠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그마스튜디오 낙서 백업  (0) 2022.09.13
어디서 퍼온 죠죠 문답ㅋㅋㅋ  (0) 2021.07.28
죠엘안 탐랩  (0) 2021.07.20
카쿄인 탐랩  (0) 2021.07.19
죠죠  (0) 2021.07.06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