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트너 야청 vs 포플러&두송

 

파트너 야청 vs 단델&마스터드

 

파트너 야청 vs 도정&비트

ㅋㅋㅋㅋㅋㅋㅋ
ㅋㅋ

 

파트너 아킬 vs 단델&호브

단델이챔피언이아니라는걸되새길때마다싱숭생숭해

 

이열~
인텔리레온 거다이맥스는 봐도봐도신기해

 

파트너 아킬 vs 순무&야청

이 대사 나오기 전에 아킬이 그러고보니 저희 셋은 물고물리는 관계네요? 이런대사한거있었는데 녹화할때 놓쳤나봄...ㅜㅜ 좋았는데

 

파트너 아킬 vs 피오니&마스터드

피오니 표정 짜증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수뺏김

 

파트너 채두 vs 포플러&호브

선수뺏김2

 

파트너 채두 vs 마스터드&비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트너 금랑 vs 아킬&순무

 

파트너 금랑 vs 도정&마스터드

ㅋㅋㅋㅋㅋㅋㅋ
미쳣습니까

 

파트너 금랑 vs 피오니&단델

이거 원문 ダン坊라며 아쉬워
내가 단델보다 쎈건 사실이지만 팀배틀이었다고해도 금랑이 이겼다는게 뭔가..뭔가...뭔가........

 

 

파트너 비트 vs 두송&금랑

건방진놈
와이거스샷개잘찍었네 인생샷일듯

 

귀엽

 

파트너 비트 vs 피오니&마스터드

선수뺏김3 마스터드랑 피오니팀은 이미찍어서 더안찍은듯

 

파트너 비트 vs 채두&야청

 

파트너 순무 vs 두송&마리

그..그랫군요
옆에잇잔아요

 

파트너 순무 vs 단델&금랑

선수뺏김4
단델이랑 금랑 태그도 처음에 봐서 많이안찍엇다

 

파트너 순무 vs 피오니&마스터드

 

파트너 피오니 vs 단델&호브

개좋아
내사랑스러운고래왕 그냥넣음 얘네도위에이미잇어서안찍음

 

파트너 피오니 vs 마스터드&채두

피오닝
격투격투~
선수뺏김 몇번째더라

 

파트너 피오니 vs 마쿠와&금랑

허세남팀
말좀들어

 

 

파트너 마스터드 vs 포플러&두송

아니에요 너무재밋어요 사랑해요

 

그건아니에요
네!!!!!!!!!!!!!!!!!!!!!!!!!!!!!!!!!!!!!!!!!

 

파트너 마스터드 vs 단델&금랑

원문 단데칭이랬나
단델팀이라고해!!!!!!!!!!!!!!!!!!

 

파트너 마스터드 vs 마쿠와&채두

이대사너무좋아
마쿠와랑 채두도 개회식때 봐서 안찍은듯

 

파트너 단델!!!!!!!!!!!!!!!!!!!!!!!!!!!!!!!!!!!!!!!!

너무너무신나용

 

파트너 단델 vs 피오니&순무

 

크하하하하 우리팀은최강이다

 

파트너 단델 vs 포플러&마스터드

이자식~
아...네

 

파트너 단델 vs 두송&금랑

이거미친놈이네
맞아ㅎㅎ
선수 뺏기고싶었는데 이자식이 너무진심전력으로싸워서 플라이곤으로 드래펄트쳐서 리자몽 강제로 끌어냄

 

파트너 포플러 (vs 채두&야청 중복스샷 생략)

 

파트너 포플러 (vs 피오니&마스터드 중복 스샷 생략)

 

파트너 포플러 vs 도정&비트

"단델 아가"
우산으로 땅 퍽퍽 치는거 웃겻음ㅋㅋㅋㅋㅋ

 

파트너 마쿠와 vs 아킬&순무

 

파트너 마쿠와 vs 포플러&두송 스샷생략

빡치게하지마라

 

파트너 마쿠와 vs 도정&마스터드

으응..

 

파트너 마리 vs 피오니&순무 스샷생략

 

파트너 마리 vs 마쿠와&채두

먼저 많은 포켓몬이 쓰러진 쪽이 다이맥스 쓰는 것 같던데 채두랑 마쿠와 동시에 한마리 남게 돼서 어떻게될까??하고찍은거..뭐당연하지만 먼저 다이맥스애너지가 찬 쪽이 했다

 

파트너 마리 vs 단델&호브

그래나도사랑하고
ㅠㅠ얘네 연계대사 잇는거 넘 좋고 제발 팀이랑도 배틀해보고싶다 한번도못만남
처음보는건아니지만 안찍을수없는
빛의라이벌

 

파트너 두송 vs 피오니&마스터드 이하 스샷생략

말을웃기게하는친구

 

파트너 두송 vs 도정&비트

비꼬는거아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하지~

 

파트너 두송 vs 단델&금랑

두송한테 처음으로 설렌 대사; (웃으면서말한게..좋음)

 

 

우오옷~~~

 

파트너 도정 vs 두송&마리

마리랑 도정이 연계대사!!!!!!!!!!!!!!!!!!!!!!!!!!!!!!!!!!!!!!!!!!!!!!!!!!!!!!!!!!!!!!!!!!!!!!!!!!!!!!!!!

 

파트너 도정 vs 피오니&마스터드

도정이가절너무좋아해요

 

파트너 도정 vs 단델&금랑 이하스샷생략

 

나도니가너무좋아~~~~~

 

모든 경우의 수를 모으진 못했지만 일단 모두와 파트너 맺기 성공했고... 마지막 남은 두 트레이너 누군지 궁금해서 개열심히달렸는데 예상도못햇고 ....솔직히 실망햇다 애초에 존재를 잊고잇엇다 미안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